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 대체 뭘 봤길래? "그 어떤 상황보다 충격적"

기사입력2019-01-03 16:2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는 무엇을 보고 이토록 놀란 것일까.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극본 도현정/연출 최정규/제작 메가몬스터)는 심장을 부여잡고 숨죽이며 시청하게 된다. 장르물 대가 도현정 작가의 손에서 탄생한 쫀쫀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역대급 긴장감을 유발하기 때문. 무엇보다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백미라는 반응이다.


1월 2일 방송된 ‘붉은 달 푸른 해’ 23~24회 역시 상상을 초월하는 전개로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었다. 이은호(차학연 분)가 어린 시절부터 한울센터 원장 송호민(김법래 분) 가족으로부터 지속적인 폭행을 당했다는 비밀이 밝혀짐과 동시에, 송호민이 ‘붉은 울음’의 유력 용의자로 떠오른 것. 뿐만 아니라 차우경(김선아 분) 동생 차세경(오혜원 분)이 식물인간 상태에서 깨어날 기미까지 보였다.


정말 송호민이 ‘붉은 울음’인지, 차세경이 의식을 회복하고 깨어난 것인지 시청자들은 애타게 ‘붉은 달 푸른 해’ 25~26회를 기다리게 됐다. 이런 가운데 1월 3일 ‘붉은 달 푸른 해’ 제작진이 또 한 번 예측할 수 없는, 그래서 더 미치도록 궁금한 25~26회 한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은 정체불명의 공간에 들어선 주인공 차우경 모습을 담고 있다. 어두컴컴한 실내, 한 장 한 장 찢겨져 흩날리는 종이들. 사진 속 모든 물건들과 분위기가 섬뜩하면서도 음산해 보는 사람까지 초조하게 만든다.


이 같은 긴장감을 극대화시키는 것이 사진 속 차우경의 경악하는 표정이다. 차우경은 그 동안 충격적인 상황을 여러 차례 겪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녹색소녀를 수 차례 봤고 미라여인의 시체를 발견했으며 개장수 고성환(백현진 분)의 죽음 현장에서는 납치까지 당했다. 그런 차우경을 이토록 놀라게 한 것이 대체 무엇인지, 어떤 충격적인 전개가 펼쳐질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관련 ‘붉은 달 푸른 해’ 제작진은 “오늘(3일) 방송되는 ‘붉은 달 푸른 해’ 25~26회에서 차우경은 지금까지 겪었던 그 어떤 상황보다 충격적인 상황과 마주하게 된다. 물론 이는 아동학대 가해자를 대상으로 한 연쇄살인사건, 이를 설계한 것으로 보이는 범인 ‘붉은 울음’과 깊이 연관돼 있다. 차우경이 받을 충격이 얼마나 강력할지, 안방극장을 또 어떤 긴장감으로 물들일지, 배우 김선아의 열연은 또 얼마나 폭발적일지 시청자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스포했다.


한편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송호민이 ‘붉은 울음’의 유력한 용의자로 떠오르며 더 숨막히는 전개를 예고한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 25~26회는 오늘(3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iMBC 김미정 | 사진제공=메가몬스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