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프레지던트’ 최수종-하희라 ‘왕의 왈츠’ 환상 호흡

2010-11-15 17:58
‘프레지던트’ 최수종-하희라 ‘왕의 왈츠’ 환상 호흡
대한민국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하희라가 환상적인 호흡으로 ‘왕의 왈츠’를 선보여 화제다.



공개된 사진은 KBS 2TV 새 수목극 ‘프레지던트’ (극본 손영목, 연출 김형일/제작 필림이지엔터테인먼트)에서 대권에 도전장을 내민 정치인 장일준과 그의 영원한 조력자인 조소희 교수 역으로 분하는 최수종과 하희라가 극 중 VIP 클럽 리셉션에 참석한 장면.

두 사람은 ‘잉꼬부부’라는 명성에 걸맞게 다정한 시선을 주고받으며 호흡을 맞춰 함께 참석한 배우들은 물론이고 이를 지켜본 많은 스태프들의 탄성과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최수종은 “연습을 따로 하지는 않았다. 촬영 전 집에서 하희라씨와 ‘이렇게 맞추면 될 것 같다’고 이야기한 것이 전부였다”고 전해 ‘역시 잉꼬부부다’라는 주위의 놀라움을 샀다고.



제작사 관계자는 “보통 남녀배우가 호흡을 맞추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시간이 소요되는데 ‘프레지던트’의 경우에는 그럴 걱정이 전혀 없다. 눈빛만 봐도 통하는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척척 호흡으로 인해 촬영이 순풍에 돛을 단 듯 진행되고 있어 만족 그 이상이다”고 밝혔다.

또 “최수종-하희라 부부의 호흡과 긍정적인 이미지가 어우러져 ‘프레지던트’가 추구하는 대한민국의 리더상이 완벽하게 그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도망자 플랜B’ 후속으로 오는 12월 8일 첫 방송되는 ‘프레지던트’는 한국의 대통령 선거과정을 실감나게 보여줄 리얼정치 드라마로 누구나 도전할 수 있지만 단 한명에게만 허락되는 천명이라는 대통령의 지위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을 적나라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iMBC KBS인터넷 진영주 | 사진제공 : 필림이지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