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나쁜형사’ 신하균-홍은희, ‘애틋+다정부터 맴찢까지’... 완벽 부부 케미 발산

기사입력2018-12-16 15:4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신하균과 홍은희의 완벽한 부부 케미가 담겨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극본 허준우, 강이헌 Ⅰ연출 김대진, 이동현)는 연쇄살인마보다 더 독한 형사와 연쇄살인마보다 더 위험한 천재 사이코패스의 아슬아슬한 공조수사를 그린 범죄드라마다. 첫 방송 이후 줄곧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월화드라마 시청률 왕좌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나쁜형사’는 미친 존재감을 내뿜는 배우들의 호연과 더불어 탄탄하고 촘촘한 대본, 그리고 미드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연출로 범죄수사 장르의 새 지평을 여는 스타일리시 감성 액션 범죄수사 드라마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지난 방송에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신하균과 홍은희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첫 번째 스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신하균과 홍은희의 시선이다. 서로의 눈을 바라보고 있지 않지만, 상대방을 바라보는 눈빛에서 이들의 애정이 오롯이 느껴지고 있기 때문. 여기에 신하균의 옷깃을 직접 정리해주고 있는 홍은희의 모습에서는 진짜 부부 같은 친밀함이 느껴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어 또 다른 스틸 속 두 사람의 모습은 슬픔과 애통함이 고스란히 전달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지난 방송에서 죽음의 문턱에서 눈을 뜬 장형민(김건우)이 우태석(신하균)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인 해준(홍은희)을 찾아가 복수를 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선사했다.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피 흘리며 쓰러져 있는 홍은희를 부둥켜안고 오열하고 있는 신하균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짠하게 만들기에 충분해 보인다. 여기에 쓰러진 홍은희의 눈가에는 눈물이 맺혀있어 극 중 태석과 해준 두 사람의 서로를 향한 애틋함과 진정한 사랑의 감정을 엿볼 수 있어 더욱 안쓰럽게 만든다. 무엇보다 이 사건이 극 중 태석에게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 것인지, 그리고 이로 인해 상처받은 태석에게 또 어떤 변화와 사건이 벌어질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스틸컷을 본 네티즌들은 “피 흘리는 해준이 안고 우는 태석이 때문에 나도 눈물 남 ㅠㅠ”, “장형민은 왜 이렇게 빨리 살아나는 거야ㅠㅠ”, “완벽한 케미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는 연쇄살인마보다 더 독한 형사와 연쇄살인마보다 더 위험한 사이코패스의 아슬아슬한 공조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