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궁민남편

‘궁민남편’ “어른 되니까 아버지 이해돼” 권오중 촬영 도중 눈물... 추억 담긴 소울푸드 예고

궁민남편홈페이지 2018-12-16 12:33
‘궁민남편’ “어른 되니까 아버지 이해돼” 권오중 촬영 도중 눈물... 추억 담긴 소울푸드 예고
권오중이 촬영 도중 눈물을 보였다?


매주 일요일 밤 안방극장의 활력과 힐링을 함께 담당하고 있는 MBC 일밤 ‘궁민남편’에서 권오중이 아버지와의 추억이 담긴 소울 푸드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앞서 권오중은 어릴 적 희귀병을 앓았던 아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남다른 부성애로 아들을 위해 헌신하며 살아온 그의 모습에 많은 응원이 쏟아지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오늘(16일) 방송에서는 권오중의 어린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특별한 소울 푸드가 공개된다고 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그때 그 시절, 그 기억이 마치 한 장의 사진처럼 남아있다고 밝힌 그는 추억을 곱씹으며 자신의 메뉴를 소개했다고.

특히 권오중은 아버지와의 기억을 회상하며 눈시울을 붉힌다. 이에 멤버들 역시 “어른이 되니까 아버지의 마음이 이해가 된다”며 모두 아버지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는 후문. 지금은 누군가의 아버지가 된 다섯 아들들의 담담한 고백이 안방극장의 감성을 촉촉이 만들 예정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더 흥했으면 좋겠다”, “추억 담긴 소울푸드 뭘까...”, “짠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 방송에서는 모든 남편들의 소울푸드가 공개된다. 당당하게 하루 5끼를 선언한 멤버들이 선사할 추억과 음식, 재미와 감동은 오늘(16일) 저녁 6시 35분 방송되는 MBC 일밤 ‘궁민남편’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