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과의 약속

‘신과의 약속’ 왕석현 두고 ‘친아버지’ 배수빈-‘양아버지’ 이천희 ‘갈등’

신과의 약속홈페이지 2018-12-15 23:58
‘신과의 약속’ 왕석현 두고 ‘친아버지’ 배수빈-‘양아버지’ 이천희 ‘갈등’


이천희가 배수빈에게 불편한 마음을 드러냈다.


1215일 방송된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신과의 약속’(극본 홍영희, 연출 윤재문)에서 송민호(이천희)는 김재욱(배수빈)이 현우(왕석현)를 만난다는 사실을 알았다.


송민호는 김재욱에게
아버지라는 거 밝히실 건가요?”라며 따졌다. 그는 현우 아버지가 당신인 거 인정 안 한 적 없어요. 그저 당신이 싫어요. 당신 싫어하면 현우가 싫어할까봐 티 안 낼 겁니다.”라고 속마음을 드러냈다.


송민호는
현우에겐 네가 만나는 사람이 친아버지라고 말 안 할 자신 없어요. 현우가 좀 더 클때까지만 기다려주시면 안 될까요?”라고 부탁했다. “현우가 친아버지가 있다는 거 알아요. 현우가 스스로 찾아갈 때까지. 그때까지 내 자식으로 살게 해주세요.”라는 송민호의 진심에 김재욱은 별말 하지 못했다.


김재욱은
건축학교 계속 보내주실 수 있나요?”라면서 현우 다른 일 있는 건 아니죠? 아픈 건 아닌가 하고.”라고 염려했다. 송민호는 건강합니다.”라면서 현우의 건강을 의심하지 않았다.


현우를 둘러싸고 친아버지 김재욱과 양아버지 송민호의 갈등은 이어지는데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신과의 약속은 매주 토요일 저녁 9시부터 4회 연속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