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세븐틴, 신곡 '숨이 차' MV 티저 공개! 이전과는 다른 '다크한 콘셉트' 예고

MUSIC톡홈페이지 2018-12-15 12:27
세븐틴, 신곡 '숨이 차' MV 티저 공개! 이전과는 다른 '다크한 콘셉트' 예고
세븐틴이 신곡 ‘숨이 차(Getting Clos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5일) 자정 플레디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신곡 ‘숨이 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2018 MAMA’ 무대에 이어 한 번 더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은 ‘2018 MAMA’ 홍콩에서 숨 쉴 틈 없이 파격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역대급 무대를 선사했던 세븐틴의 신곡 ‘숨이 차’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이제껏 선보였던 청량한 콘셉트와는 180도 다른 다크한 콘셉트가 물씬 느껴져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세븐틴은 보다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강렬한 아우라에 긴장감이 느껴지는 사운드가 더해진 티저 영상만으로도 그들의 새로운 모습이 펼쳐질 듯한 분위기를 풍겨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뮤직비디오의 자세한 릴리즈 일시까지 알려져 오는 21일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뜨거운 반응이 모아지고 있으며 함께 공개된 ‘YMMD Prequel’ 문구로 수많은 추측을 불러일으키는 등 각종 커뮤니티와 SNS를 뜨겁게 달구며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남다른 화제를 모으며 관심을 끌고 있는 세븐틴의 신곡 ‘숨이 차’는 강렬한 드럼 사운드와 신스베이스가 어우러진 속도감 있는 힙합 R&B 장르로 한번 들으면 헤어 나올 수 없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1일 자정 신곡 ‘숨이 차’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iMBC 조은솔 | 사진제공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