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쇼! 음악중심

DAY6, 음악방송 릴레이 출격! 15일 ‘쇼! 음악중심’서 ‘행복했던 날들이었다’ 무대 선사

쇼! 음악중심홈페이지 2018-12-14 13:46
DAY6, 음악방송 릴레이 출격! 15일 ‘쇼! 음악중심’서 ‘행복했던 날들이었다’ 무대 선사
DAY6가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하며 신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10일 미니 4집 'Remember Us : Youth Part 2' 및 타이틀곡 '행복했던 날들이었다'를 발표하고 컴백한 DAY6는 14일 KBS2 '뮤직뱅크',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에 차례로 출연해 팬들과 만난다.

'행복했던 날들이었다'는 1970년대 말부터 1980년대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유행한 신스팝 장르를 DAY6만의 감성으로 해석한 곡으로 다섯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신스팝의 유려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많은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DAY6의 인기는 해외에서도 고공행진 중이다. 신보 'Remember Us : Youth Part 2'는 발매와 함께 홍콩, 인도네시아, 케냐, 말레이시아, 페루, 필리핀,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스웨덴, 대만, 태국, 우크라이나, 베트남 등 해외 14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지난 6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DAY6 1ST WORLD TOUR 'Youth''에 돌입한 DAY6는 총 24개 도시 26회 월드투어로 '글로벌 밴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DAY6는 지난달 7개 미주 투어를 마친 데 이어 내년 1월 18일부터 모스크바, 마드리드, 베를린, 런던, 파리, 암스테르담까지 유럽 투어에 나서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DAY6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DAY6 Christmas Special Concert 'The Present''라는 타이틀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를 개최하고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을 찾는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언제나 기대하면서 듣지만 늘 기대 이상”, “이번 노래 진짜 대박이네요”, “발매하는 앨범마다 명반”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 김혜영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