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장윤주, 프랑스 前 영부인 카를라 브루니와의 인연 공개 “인생의 롤모델”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18-12-13 03:09
‘라디오스타‘ 장윤주, 프랑스 前 영부인 카를라 브루니와의 인연 공개 “인생의 롤모델”

장윤주가 카를라 브루니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흥으로 흥했다’ 특집으로 장윤주, 김원중, 홍진영, 딘딘이 출연했다.

이날 장윤주는 “프랑스 영부인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고?”라고 묻는 윤종신에게 “카를라 브루니라고 진짜 유명한 톱 모델로 귀족 출신이다. 영부인 되기 전 음악을 했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저도 음악을 좋아했기 때문에 롤모델처럼 되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퍼스트레이디가 되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장윤주는 11월에 카를라 브루니가 공연을 위해 내한했는데 주최측에서 두 사람의 만남을 주선했다고 설명하며 자신의 이력과 음악을 찾아본 카를라 브루니에게 감동했다고 밝혔다.

이후 “화보 촬영을 같이 하고 노래를 부르고 백스테이지에서 인사를 하는 과정에서 너무 재밌는 사람이었다. 마침 공연 후 3일 뒤 파리에 가는 일정이 있었는데 카를라 브루니가 꼭 연락하라고 했다”라고 이야기하며 카를라 브루니의 집에 방문해 사르코지 前 대통령도 만났다고 이야기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비밀의 방 꺅“, ”장윤주씨 화통하니 멋있어요“, ”노래도 잘하고 넘 웃겼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