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극한직업'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 근무로 짠내 폭발 마약반 5인방!

기사입력2018-12-12 10:0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잠복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한 사상 초유의 코믹 수사극 ‘극한직업’이 짠내 폭발 마약반 5인방의 환상 케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ㅣ제작: 어바웃필름ㅣ공동제작: 영화사 해그림, CJ엔터테인먼트 | 감독: 이병헌)


짠내 폭발 마약반 형사들의 기상천외한 위장 창업기를 다룬 코믹 수사극 ‘극한직업’이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까지 환상의 케미를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먼저 ‘최종병기 활’‘광해, 왕이 된 남자’‘명량’ 등의 정통 사극부터 ‘7번방의 선물’‘내 아내의 모든 것’ 등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코미디 장르까지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연기파 배우 류승룡이 언제나 목숨 걸고 수사에 나서지만 실적은 바닥인 마약반의 좀비반장 ‘고반장’역을 맡아 오랜만에 류승룡표 코미디를 선보인다. 영화부터 드라마, 공연, 예능 방송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전 방위적인 활약을 펼치는 만능 엔터테이너 이하늬는 필터링 없는 거친 입담과 망설임 없는 불꽃 주먹의 소유자 ‘장형사’역을 맡아 그 동안 숨겨 왔던 코믹 DNA와 강도 높은 액션 실력을 뽐내고 ‘범죄도시’에서 살벌하게 무서운 사채업자 ‘위성락’을 통해 충무로의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배우 진선규는 ‘극한직업’을 통해 살벌하게 웃기는 마약반의 절대미각 ‘마형사’로 분해 대체불가의 존재감을 발산하며 이하늬와 티격태격하는 앙숙 케미를 선보인다. 여기에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사랑받아온 개성파 배우 이동휘가 마약반에서 유일하게 정신줄을 잡고 고독하게 수사를 펼치는 마약반의 추격자 ‘영호’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과시하고 훈훈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멍뭉미’로 여심을 사로잡아온 청춘배우 공명이 실전 경험은 전무하지만 열정만큼은 충만한 마약반의 막내 형사 ‘재훈’ 역을 맡아 엉뚱한 모습을 선보인다.

한편, 지난 12월 10일(월) 최초 공개된 ‘극한직업’ 1차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 다 나옴!!! 이건 꼭 봐야지”(박*진), “대꿀잼각”(정*용), “예고만 봐도 웃긴데?ㅋㅋㅋ”(김*정), “이거 딱 웃을 수 있는 영화일듯!”(허*주), “믿고 보는 이병헌 감독! 꿀잼일듯!!”(김*엽), “이거 대박일 듯!”(고*결), “이거 꼭 봐야겠당! 겁나 웃겨ㅋㅋ”(조*현), “오오 류승룡이 돌아왔다!!”(이*국), “오랜만에 코미디 영화 떴네!”(성*김), “이하늬 나온다! 꼭볼래!!”(이*원) 등 영화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감을 드러냈다.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까지 싱크로율 100%의 캐스팅과 환상적인 팀워크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극한직업’은 2019년 1월 극장가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