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섹션TV 연예통신

'섹션TV 연예통신' 베트남을 뒤흔든 '항서 매직' 송중기보다 박항서 감독!

섹션TV 연예통신홈페이지 2018-12-10 22:52
'섹션TV 연예통신' 베트남을 뒤흔든 '항서 매직' 송중기보다 박항서 감독!

10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베트남을 뜨겁게 뒤흔든 박항서 축구 감독에 대해 방송했다.


송중기와 비, 이민호 등 한류스타들보다 더 박항서 감독을 좋아한다는 현지인들의 인터뷰를 통해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10년 만에 동남아 스즈키컵 결승에 도전을 앞둔 베트남은 준결승전에서 월드컵 4회 진출을 한 에릭손 감독이 이끈 필리핀이었다. 그러나 지난 2일 1차전, 6일 2차전 모두 2:1로 승리를 이끌며 베트남은 결승에 진출했다. 베트남은 박항서 매직에 열광하며 뜨거운 애정을 드러냈다. 박항서 감독은 2002년 한일월드컵에서 히딩크 감독을 보좌하는 수석코치로 활약하며 4강 신화를 이끌었다. 박항서 감독은 베트남 국가대표 감독으로 선임돼 아시아 최약체였던 베트남을 1년 만에 동남아 최강팀으로 완전히 바꿔놓으며 리더십이 높게 평가되고 있다. 직접 선수들에게 마사지를 해주고 다친 선수에게 비즈니스석을 양보하고 경기에 졌어도 따뜻한 위로를 건네며 ‘파파 리더십’이라는 별명까지 얻기도 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진짜 베트남 가면 실감 가능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박항서 감독님 파이팅!!!’, ‘이런 게 진짜 한류다 ㅠㅠㅠㅠ 감독님 너무 멋있어요!’, ‘항서 매직~~~ 계속 계속 베트남 승승장구하길! 우승 가즈아!’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