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대장금이 보고있다

소야,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너로 잠 못드는 이 밤’ 뮤직비디오 공개

대장금이 보고있다홈페이지 2018-12-07 11:54
소야, ‘대장금이 보고있다’ OST ‘너로 잠 못드는 이 밤’ 뮤직비디오 공개
‘한국의 두아리파’ 소야가 완성형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소야는 오늘(7일) 공식 SNS를 통해 지난 6일 발매된 MBC 예능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의 여덟 번째 OST ‘너로 잠 못드는 이 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너로 잠 못 드는 이 밤’은 이별 뒤 어두운 밤이 찾아오면 새삼 실감나는 사랑했던 이의 빈자리, 그 쓸쓸함을 절절하게 담아낸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지그시 눈을 감고 전주를 음미하던 소야는 “자려고 누웠다 네 생각이 나서”라며 나지막이 읊조리듯 노래를 시작, 감정을 절제하며 담백한 음색으로 곡 전체를 이끌어가 완성형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모두에게 각인시켰다.

이로서 소야는 최근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Artist’을 오케스트라 버전 라이브 영상에 이어 이날 ‘너로 잠 못 드는 이 밤’ 뮤직비디오까지 연달아 선보여 보컬리스트로서의 모든 성장 가능성을 입증,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소야는 지난 10월 17일 첫 번째 미니 앨범 ‘Artist’를 발매했으며 타이틀곡 ‘Artist’는 소야가 자신은 물론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오랫동안 꿈꿔왔던 바람들이 마법처럼 이루어지길 소망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노래 너무 좋아요”, “대장금이 보고 있다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 김혜영 | 사진 GH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