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복자들

'공복자들' 권다현 "시댁에서 방송보고 '악마의 편집'이라 하시더라"

공복자들홈페이지 2018-12-06 13:36
'공복자들' 권다현 "시댁에서 방송보고 '악마의 편집'이라 하시더라"
6일 오전 상암동에 위치한 MBC사옥에서는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공복자들'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선영, 김지우 PD와 노홍철, 김준현, 유민상, 배명호, 미쓰라, 권다현 등의 출연진이 참석해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하였다.


미쓰라의 부인인 권다현은 "저희가 예능 첫 출연인데 잘 해나갈지 모르겠는데 많이 떨리고 긴장된다. 실수하지 않을까 많은 걱정이 된다. 보시는 분들이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 전 출연자들의 케미를 즐겁게 봐 달라."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권다현은 파일럿 방송에서 예능 초보자 다운 허당기 넘치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제공한 바 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도 예능 초보다운 순수한 모습으로 혼잣말로 큰 웃음을 안김과 동시에 남편인 미쓰라의 다정한 보살핌을 받는 모습을 보였다.

권다현은 "파일럿일때는 24시간 공복이 생소하고 힘들었는데 마지막 만찬으로 먹은 고기의 맛을 잊을수가 없더라. 오감이 살아나더라. 저는 공복을 하면서 힘들었던 마지노선이 3~4시간 전이더라. 그걸 견디고 먹으면 생각보다 많이 안 들어가더라. 위가 줄어드는 느낌이 들었는데 그 위의 사이즈를 계속 유지하게 되더라. 이걸 하면서 결혼 전 몸매로 돌아갔다. 많은 분께 추천드린다."라고 이야기 하며 시청자들에게 공복을 추천하였다.
또 권다현은 "맏며느리라 시댁에서는 완벽한 며느리로 알고 계시는데 파일럿 방송을 보고 난 뒤 '악마의 편집이다' '대본이 있는거 아니냐'는 이야기를 하시며 너무 놀라시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기자들이 노홍철에게 "파일럿 방송 이후 김태호 pd가 전화로 궁금해 한 예능 예능 샛별이 누구냐?"는 질문을 했는데 이에 노홍철은 "권다현씨다. 김태호pd가 많이 궁금해 하더라. '미쓰라는 저런 분을 어떻게 만났대?'라고 궁금해 했다."라고 밝혀 시선을 집중 시켰다.

'공복자들'은 쏟아지는 먹거리와 맛집 속에서 한 끼의 진정한 의미를 되찾아줄 리얼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12월 7일(금) 밤 8시 50분 첫 방송된다.




iMBC 김경희 | 사진 이미화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