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화보

슈퍼모델 권은진, 아찔한 수영복 화보 공개! “발리 사로잡은 관능미”

화보홈페이지 2018-12-03 10:38
슈퍼모델 권은진, 아찔한 수영복 화보 공개! “발리 사로잡은 관능미”
슈퍼모델 권은진이 아찔한 수영복 자태를 공개했다. 그는 최근 발리에서 휴양지 패션을 테마로 한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화보는 절친한 사이이자, sns 스타인 제스(jess)와 함께 기획한 한 의류브랜드 ‘러브 미 모스트’ 신상 아이템으로 진행됐으며, 두 사람은 완벽한 ‘핫’바디를 드러내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권은진은 슈퍼모델다운 8등신 몸매에 글래머러스한 가슴선으로 관능미를 풍겼다. 에메랄드빛 수영복과 화이트 플라워 프린트의 수영복을 여신급으로 소화해내 화보 촬영팀의 찬사를 받았다.


권은진은 “발리의 이국적인 풍광과 어우러진 휴양지 화보를 찍었는데 개인적으로 친한 제스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고 올 수 있어서 더더욱 즐거웠다”고 밝혔다.

권은진은 SBS 슈퍼모델 출신으로, 추계예술대학 모델학과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며 각종 패션쇼와 시상식, 행사 1순위를 달릴 만큼 모델계의 핫셀럽이다. 현재 네이버 V라이브 및 유튜브에서 ‘권셀럽 TV’이라는 개인 채널을 오픈해 ‘권셀럽의 웰빙라이프'(제작 유니콘비세븐)란 코너를 진행 중이다. 매주 필라테스를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법과 일상 생활을 공개하고 있다.

iMBC 김재연 | 사진제공 러브미모스트, 유니콘비세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