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엑소 첸, 인간 난로 '따도남' 아이돌 투표 1위! '김다정의 위엄'

이슈홈페이지 2018-11-27 15:27
엑소 첸, 인간 난로 '따도남' 아이돌 투표 1위! '김다정의 위엄'

엑소 첸이 참여형 아이돌 앱 '아이돌챔프(IDOLCHAMP)'에서 추워진 날씨를 따뜻하게 녹여줄 인간난로, ‘따도남’ 아이돌로 선정되었다.


‘따도남(따뜻한 도시 남자)’은 차가운 이미지의 ‘차도남’과는 반대되는 말로 다정다감하며 따뜻한 이미지의 남자에게 붙여지는 말이다. 올 겨울 기록적인 한파가 예고된 가운데, 따뜻한 미소와 마음으로 팬들을 녹일 아이돌은 누가 있을까.



투표 결과, 1위는 최근 TEMPO로 컴백하여 활동 중인 인기 아이돌 EXO 멤버 첸으로 44.58%를 차지했다. 첸은 재능기부로 유니세프 등에서 주최한 공연, 음악회에 자발적으로 참여한 적이 있으며, 청년 사업가들을 위한 후원금을 지급하는 등 따뜻한 선행들을 몸소 실천했다. 평소 주위 사람들에게 다정하게 말해서 ‘김다정’이라는 별명이 있으며, 엑소 멤버들도 인터뷰를 통해 ‘첸은 배려심이 깊다’, ‘착하다’, ‘이타적이다’라고 밝힌 적이 있다.


2위는 최근 리패키지 앨범으로 깜짝 컴백소식을 발표한 GOT7의 멤버 진영으로 22%를 차지했다. 3위는 MONSTAX 원호가 차지했다. 원호는 소설 남자주인공 같은 로맨틱한 발언을 한다고 ‘인소남’이란 별명을 갖고 있다. 이어서 4위는 세븐틴 조슈아, 5위는 샤이니 온유, 6위는 JBJ95 켄타, 7위는 빅스 엔, 8위는 NCT 쟈니, 9위는 온앤오프 제이어스, 10위는 더보이즈 제이콥이 각각 순위를 차지했다.


한편, 투표를 진행한 아이돌챔프는 현재 1999년에 태어난 아이돌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 중이다. 내년에 21살이 되는 1999년생 아이돌로는 워너원 박우진, 박지훈, 우주소녀 여름, 연정, 다영, 세븐틴 디노, 트와이스 쯔위, 채영 등이 후보로 있다. 최종 1위에게는 새해 21살을 축하하는 특별한 지하철 광고가 선물된다.



iMBC 김미정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