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땐뽀걸즈’ 무대 오르기 직전, 김갑수의 독려 “몇 등 하는 게 중요한 게 아니야”

기사입력2018-11-25 14:1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땐뽀걸즈’ 박세완, 이주영, 주해은, 신도현, 이유미, 김수현은 무대에서 어떤 추억을 쌓을까.


오는 12월 3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땐뽀걸즈’(극본 권혜지, 연출 박현석, 제작 MI)가 무대에 오르기 직전 이규호(김갑수) 선생님과 무대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무대에 오를 준비를 마친 땐뽀반의 모습을 담은 3차 티저를 공개했다. 규호쌤은 순위는 상관없다며 학생들을 다독였지만, 땐뽀반 아이들의 얼굴엔 긴장감이 역력했다.

아이들을 모아 “우리 제대로 된 무대에 서는 건 이게 처음이지?”라고 입을 뗀 규호쌤. 그는 “몇 등하고 뭐 이런 게 중요한 게 아니고 그때 친구들이랑 참 재미있었지 하면서 지금 이 순간을 추억할 수 있도록 하자”라고 아이들을 격려했다. 그가 댄스 스포츠를 가르치는 진짜 이유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을 열심히 하는 것에서 오는 행복과 진정한 관계를 느끼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진한 화장으로도 감출 수 없는 긴장감. 하지만 규호쌤의 말을 듣고는 마음을 다잡았다. “땐뽀 땐뽀 파이팅”이라는 구호를 외치고 무대 입구에서 서로의 손을 꼭 맞잡는 아이들에게 절로 응원을 보내고 싶을 정도. “화이팅!”이라고 외치는 도연(이유미)과 “갈까? 가자!”라며 무대로 향하는 시은(박세완)의 모습 아래로 보이는 발걸음은 과연 땐뽀걸즈가 첫 무대 데뷔를 무사히 치를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관계자는 “각자 다른 이유로 땐뽀반에 들어오게 됐지만 어느새 서로의 손을 잡고 의지하는 아이들은 댄스스포츠를 통해 진심어린 관계로 나아가게 된다”며 “쉼 없이 부딪히고 함께 연습하며 이규호 선생님이 원하는 진정한 행복과 관계를 이해하고 성장하게 될 땐뽀걸즈의 이야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설렌다”, “원작 보고 너무 좋아서 드라마도 볼 예정”, “‘땐뽀걸즈’ 흥하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땐뽀걸즈’는 구조조정이 한창인 조선업의 도시 거제에서 ‘땐’스 스‘뽀’츠를 추는 여상아이들을 그린 8부작 성장드라마. KBS 드라마스페셜 ‘혼자 추는 왈츠’, ‘개인주의자 지영씨’, ‘빨간 선생님’을 집필한 권혜지 작가와 ‘개인주의자 지영씨’, ‘함부로 애틋하게’를 연출한 박현석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최고의 이혼’ 후속으로 오는 12월 3일 월요일 밤 10시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