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차은우, 어반자카파 신곡 M/V 출연··· “어반자카파의 오랜 팬” 소감 전해

MUSIC톡홈페이지 2018-11-21 13:25
차은우, 어반자카파 신곡 M/V 출연··· “어반자카파의 오랜 팬” 소감 전해
그룹 어반자카파 정규 5집 [05]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출연한다.


뮤직비디오 현장 사진에는 차은우가 컴퓨터 앞에 앉아 정장을 입은 채 그윽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정장과 헤어스타일로 성숙미를 드러낸 차은우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동시에 섬세한 연기로 곡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차은우는 촬영이 끝난 뒤 현장 관계자에게 "어반자카파 선배님들의 오랜 팬이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어 개인적으로 감회가 남다르다"고 소감을 전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차은우의 출연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는 이유는 배우 이성경을 비롯해 유승호, 최태준까지 국내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배우들이 어반자카파의 수많은 히트곡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기 때문이다. 국민 혼성 R&B 그룹으로 사랑받고 있는 어반자카파와 차은우의 만남에 정규 5집 [05]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4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인 만큼 더블 타이틀곡인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의 뮤직비디오를 각각 제작하여 공개할 예정” 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차은우가 출연한 어반자카파의 정규앨범 5집 [05]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음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다.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좋은 음악과 차은우의 조합이라니! 완전 기대돼요”, “오우 은우야 얼마나 멋지게 나올지 기대된다~♡”, “은우의 열일을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 김혜영 | 사진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