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섹션TV 연예통신

'섹션TV 연예통신' 14살 차이 극복?! 연우진 80년대 재현 어려움 VS 이범수 식은 죽 먹기

섹션TV 연예통신홈페이지 2018-11-20 01:05
'섹션TV 연예통신' 14살 차이 극복?! 연우진 80년대 재현 어려움 VS 이범수 식은 죽 먹기

19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출국’으로 돌아온 배우 이범수와 연우진과의 인터뷰 현장을 공개했다.


영화 ‘출국’은 1986년에 실존했던 남북공작원의 존재를 모티브로 이루어진 영화로 당시 분단되어있던 베를린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북한 공작원의 말로 인해 한순간의 실수로 가족들과 이별하게 된 남자가 잃어버린 가족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독일에 남아있지 않은 80년대 건물들이 폴란드에 남아있어 독일에서 촬영을 하지 않고 폴란드에서 촬영했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다. 80년대를 연기하기 위해 노력한 것에 대한 질문에 연우진은 “80년대가 기억이 나지 않아 어려움을 겪었다. 당시 유행했던 웨이브를 넣은 헤어스타일과 피부를 많이 태웠다”고 전했는데 이범수는 “80년대를 표현하는 게 왜 어려울까”라고 하며 “식은 죽 먹기였다”고 전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이범수와 연우진은 실제 나이 차이가 14살이나 나지만 “세대 차이는 못 느꼈다”고 밝히며 훈훈한 케미를 선보였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출국 대박나라!!! ㅋㅋㅋ 응원합니다! 이범수, 연우진 브로케미 짱!’, ‘출국 잘봤어요 ~~ 범배우 연기 굿~’, ‘영화보러가야 겠어요!’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