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섹션TV 연예통신

'섹션TV 연예통신' 인기 절정에서의 돌연사, 故김성재의 23주기 추모식

섹션TV 연예통신홈페이지 2018-11-19 22:30
'섹션TV 연예통신' 인기 절정에서의 돌연사, 故김성재의 23주기 추모식

19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듀스의 멤버였던 故김성재의 23주기 추모식에 대해 방송했다.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한 추모공원에서 故김성재의 가족들과 팬들,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해 그를 함께 추억했다.


특히 추모식에 참석한 가수 강원래는 故김성재에 대한 그리움으로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강원래는 “언젠가 한 번 꼭 만나서 같이 예전처럼 춤추는 그런 날이 오길 바란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故김성재는 1993년 이현도와 함께 힙합그룹 듀스로 데뷔해 훌륭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팀 해체 후 1995년 11월 19일에 솔로로 데뷔했지만 그 다음날 숨진 채 발견되어 큰 충격을 안겨주었다.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동료 연예인들과 팬들은 슬픔을 감출 길이 없었다. 사인은 약물과다복용으로 인한 돌연사로 치과의사였던 전 여자친구가 용의자로 지목되어 긴급 체포되었다. 그러나 최종적으로 여자친구였던 A씨는 무죄판결을 받았고 故김성재의 사망은 아직도 의문사로 남아 있게 되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솔로 데뷔한 바로 다음날 돌연사라니 ㅠㅠㅠ 아직도 이해할 수 없긴 하다..’, ‘진짜 인기 최고였는데..ㅠㅠ 그립다’, ‘정말 팬이었는데 안타깝다 여러모로’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