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워너원, '가장 기대한 11월 컴백 아이돌' 투표 1위! '봄바람'과 함께 찾아온 겹경사

기사입력2018-11-19 16:4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워너원, 엑소, 뉴이스트W가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앱 ‘아이돌챔프(IDOLCHAMP)’가 실시한 ‘가장 기대한 11월 컴백아이돌’ 투표에서 치열한 대결을 펼친 끝에, 워너원이 36.17%로 최종 1위를 차지하였다.



1위를 차지한 워너원은 11월 19일 첫 정규앨범 ‘Power Of Destiny’를 발매하며 화려한 마지막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해당 앨범에는 멤버 하성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불꽃놀이’와 박우진이 랩메이킹을 한 ‘Awake!’ 등이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곡 '봄바람'은 하나로 함께 하던 너와 내가 서로를 그리워하게 되어버린 운명과, 그 운명에 맞서 싸우며 다시 만나 하나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낸 노래로 팬들의 기대감을 가득 받고 있다. 워너원은 최근 진행한 ‘MGA’ (MBCPLUS X genie music AWARDS)에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올해의 노래’, ‘남자 보컬상’, ‘MBC뮤직스타상’까지 3관왕을 차지한 가운데, 이번 새 정규앨범 활동으로 또 한 번의 신화를 기록해나갈 예정이다.


이어서 엑소는 워너원과 약 3%차이로 33%에 머물며 2위를 기록했다. 엑소는 지난 11월 2일, 약 1년 2개월만에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AMPO’ 앨범을 발매했다. 발매직후에는 각종 음원차트에서 ‘줄세우기’를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으며, 발매 2주만에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3위는 뉴이스트W로 25.63%를 기록했다. 뉴이스트W는 지난 11월 초에 단독콘서트 티켓팅을 진행했으며 전속 매진으로 강력한 티켓파워를 입증한 아이돌이다. 오는 26일 새 앨범 ‘WAKE,N’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최근 공개된 오피셜 콘셉트 포토에는 은은한 조명 아래, 신비로운 분위기로 멤버들 개개인의 4인 4색 눈에 띄는 비주얼을 만날 수 있다.


한편, 투표를 진행한 아이돌챔프는 MBC MUSIC 주간아이돌과 함께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해주세요’ 콜센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러블리즈 콜센터가 진행 중에 있으며, 러블리즈가 주간아이돌에서 해줬으면 하는 모든 것, 혹은 각종 TMI를 남기면 된다.



iMBC 김미정 | 사진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