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붉은 달 푸른 해

[첫터뷰] '붉은 달 푸른 해' 차학연, "부서질 듯한 아름다움" 자기애 충만한 캐릭터 소개

붉은 달 푸른 해 홈페이지 2018-11-19 18:43
[첫터뷰] '붉은 달 푸른 해' 차학연, "부서질 듯한 아름다움" 자기애 충만한 캐릭터 소개


MBC 새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의 첫 번째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연기돌로서 차근차근 입지를 다져온 차학연은 '붉은 달 푸른 해'를 통해 색다른 도전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가 연기하는 이은호는 한울 센터 시설관리실에 근무하는 인물로, 부드럽고 선한 용모 뒤에 비밀을 감추고 있는 남자다.



이에 대해 차학연은 한 마디로 "부서질 듯한 아름다움."이라고 소개하며 넘치는 자기애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겉으로는 굉장히 손재주도 많고 아이들을 사랑하는 남자이지만, 그 안에 숨어 있는 치명적인 비밀이 무엇인지 궁금해지는 대목이다.


이러한 캐릭터를 위해 차학연은 실제로 조카들과 시간을 많이 보내며 역할에 몰입하고 있다고. 또 평소 향초를 만들거나 그림을 그리는 등 손재주가 있는 부분이 역할과도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


끝으로 차학연은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고, 은호라는 캐릭터도 관심 있게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 저 역시도 열심히 노력해서 여러분들이 재미있게 보실 수 있게 연기하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한편 MBC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오는 21일(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iMBC 김은별 | 영상 전소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