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리사와 카일 루틴이 호흡을 맞추는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카일 루틴은 블랙핑크 '뚜두뚜두'와 제니 'SOLO' 안무에 참여한 안무가다. YG엔터테인먼트 신생 레이블 YGX의 X ACADEMY(엑스 아카데미) 워크숍에 참여했다가 블랙핑크 서울 단독 콘서트를 관람하며 블랙핑크와 다시 만났다.
지난 티저 영상에서는 카일 루틴이 블랙핑크 콘서트장을 찾아 멤버들과 정답게 인사하고, X아카데미에서 리사가 카일루틴과 함께 안무 연습에 열중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 바 있다.
오늘 공개된 영상에는 리사와 카일 루틴이 리듬감 넘치는 음악에 따라 수준급 댄스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압도하고 있다.
리사는 블랙핑크 콘서트에서도 발군의 댄스 실력을 보여주는 개인무대로 뛰어난 재능을 선보였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춤 너무 잘 춰ㅠㅠ”, “대단해 우리 리사ㅠㅠㅠ”, “춤 진짜 시원시원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안무가를 초대한 영상 속 배경은 X ACADEMY 로 지난달 YG엔터테인먼트가 서울 홍대 인근에 설립한 댄스 보컬 전문 아카데미 학원이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제공 YG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