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셀프캠] '라디오스타' 오늘 토크 밤샘각? 이상벽-오영실-허참-붐, 20세기 최고 MC 특집!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18-11-06 17:37
[셀프캠] '라디오스타' 오늘 토크 밤샘각? 이상벽-오영실-허참-붐, 20세기 최고 MC 특집!


MBC '라디오스타'의 셀프캠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주 '라디오스타'는 20세기 최고의 MC 이상벽, 오영실, 허참과 '나인틴 나인티나인' 유행어 덕분에 합류하게 된 붐이 '20세기 MC' 특집을 꾸민다. 예능에서 쉽게 보기 힘들었던 특급 MC 조합에 방송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셀프캠 촬영에서 네 사람은 들뜬 모습으로 유쾌한 인사를 나눴다. 허참은 "붐이에요~"라는 붐의 인사에 맞춰 "참이에요~"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오늘 녹화를 어떻게 예상하냐는 붐의 질문에 이상벽은 "한 사람씩 해도 한 시간 이상씩 할 사람들을 한꺼번에 모아서 하니 얘기할 틈이나 있을런지 모르겠네요."라며 막강한 토크 조합을 기대하게 했다. 오영실 역시 "오늘 진짜 밤샐 거 같아요."라며 거들었다. 이에 붐은 "오늘 막내로서 잘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큰 웃음 드리도록 할게요."라며 든든한 지원군을 약속해 대선배들의 긴장을 풀어줬다.

한편, '20세기 MC' 특집이 진행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오는 7일(수)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iMBC 김은별 | 영상 한송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