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배드파파' 장혁, 만신창이 된 채 눈물? 쓸쓸함 넘치는 열연

기사입력2018-11-06 14:5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 배우 장혁이 온 몸이 만신창이가 된 채 홀로 울음을 삭히고 있는 ‘슈퍼 파파의 눈물’을 선보인다.


6일(오늘) 밤 10시 연속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 (극본 김성민, 연출 진창규, 제작 호가엔터테인먼트, 씨그널픽쳐스)에서 장혁은 승부조작 누명으로 링에서 끌어내려진 뒤 돈도, 직업도, 명예도 잃어버린 가장 유지철 역을 맡았다. 사회에서는 ‘퇴물’로 취급받고, 스스로를 ‘나쁜 아빠’라고 자조했던 남자가 괴력의 신약이라는 기묘한 기회를 통해 다시 일어서는 과정을 폭발적인 액션과 짙은 감성으로 열연하고 있다.



이와 관련 6일 연속 방송되는‘배드파파’에서는 유지철(장혁)이 상처투성이의 몸을 이끌고 텅 빈 방 안에서 홀로 앉아 눈물을 삭히고 있는 모습이 담긴다. 팔에는 깁스를 하고, 목발까지 짚은 채 절뚝거리며 집안으로 들어섰던 지철은 쓸쓸한 거실을 바라보며 나지막한 한숨을 내뱉는다. 이어 소파에 앉아 쉬는 것도 잠시, 급작스럽게 끓어오른 감정으로 인해 눈물을 글썽거리게 되는 것.


지난 회에서 유지철은 초인적인 힘을 유발시키는 신약을 도둑맞은 채 극심한 불안에 사로잡혔다. 더욱이 신약이 다섯 알 밖에 남지 않은 처지에서 맞닥뜨린 막강한 상대에게 어깨가 탈구될 정도로 몰아붙여졌던 상태. 이로 인해 고독한 슈퍼히어로 아빠가 떨구는 눈물은 지철의 경기 결과뿐만 아니라 지철의 가족들에게 생긴 일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장혁의 '깁스 눈물' 장면은 지난 10월 26일 경기도 안성에서 촬영됐다. 장혁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고생하는 스태프 모두에게 외투를 선물하는 등 응원의 기운을 돋았던 상황. 이어‘액션’소리와 함께 펼쳐낸 짙은 감정, 끓어오르는 고독과 쓸쓸함, 미안함과 고마움이 뒤섞인 복합적인 감정을 폭발시키는 열연으로 스태프들의 감탄과 박수를 끌어냈다.



제작진은 “‘배드파파’는 최고의 사람들이 모여 있는 멋진 팀이다. 좋은 이야기를 마무리 짓기 위해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특히 장혁은 배우로서, 동료로서 든든한 힘을 보태주고 있다. 대반전이 시작되면서 더욱 다채로운 면모를 펼쳐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기로 결심한 가장의 인생을 담아내는 드라마. 실감나는 종합격투 경기와 미스터리한 신약판타지 요소가 어우러지며 몰입도 높은 극을 완성하고 있다. ‘배드파파’는 6일(오늘) 밤 10시에 연속 방송된다.




iMBC 김미정 | 사진제공=호가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