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나쁜형사' 2018년 가장 압도적인 비주얼 탄생...블랙+레드의 강렬한 컨셉 아트로 기대감 최고조!

기사입력2018-11-06 09:5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나쁜형사’가 캐릭터에 이어 본편 속 장면을 완벽히 담아낸 장면 컨셉아트 3종 세트를 전격 공개했다.



2018년 하반기 가장 강렬한 화제작이자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MBC 새 월화드라마 ‘나쁜형사’ (극본 허준우, 강이헌Ⅰ연출 김대진, 이동현)가 강렬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컨셉아트 3종 세트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나쁜형사’는 연쇄살인마보다 더 독한 형사와 연쇄살인마보다 더 위험한 사이코패스의 아슬아슬한 공조 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로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들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대본, 그리고 특유의 힘 있는 연출이 기대되는 김대진 PD까지 완벽한 3박자의 조합으로 2018년 마지막을 장식할 최고의 기대작이자 화제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러한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듯 ‘나쁜형사’는 드라마에서는 보기 드문 프리퀄 영상을 제작한 것에 이어 시선을 압도하는 강렬한 분위기의 캐릭터 그리고 장면 컨셉아트까지 연달아 공개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컨셉아트의 경우, 철저한 사전 준비와 막대한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과정이 필요한 만큼 이번 작품을 향한 제작진들의 열정과 노력이 고스란히 느껴져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에 공개된 ‘나쁜형사’의 장면 컨셉아트는 드라마 속 한 장면을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완벽한 퀄리티를 자랑한다. 블랙과 레드 컬러의 조화로 강렬한 포스를 뿜어내고 있는 동시에 그림만으로도 오롯이 전달되는 긴박한 상황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사하고 있다. 무엇보다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제작진들의 치열한 고민의 결과로 탄생한 컨셉아트 속 장면들은 ‘나쁜형사’를 이해하는데 없어서는 안될 주요 핵심 장면이기에 더욱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처럼 본 방송에 앞서 캐릭터별 프리퀄 영상, 그리고 캐릭터 컨셉아트에 이어 장면 컨셉아트까지 연달아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이유 있는 자신감과 열정을 보여주고 있는 ‘나쁜형사’를 향한 뜨거운 관심은 한동안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나쁜형사’는 ‘배드파파’ 후속으로 올 12월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