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숨바꼭질’ 이유리, 직접 부른 OST ‘널 위해 살겠다’ 전격 발매

기사입력2018-11-03 17:3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숨바꼭질’ 이유리가 직접 부른 OST가 공개된다.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폭풍 전개와 배우들의 미친 열연, 그리고 120분을 ‘순삭’시키는 최강의 몰입도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왕좌의 자리를 지키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극본 설경은, 연출 신용휘/강희주,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의 5번째 OST ‘널 위해 살겠다’가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숨바꼭질’ OST part.5 ‘널 위해 살겠다’는 자타 공인 최고의 시청률 요정이자 극 중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주인공 이유리가 직접 가창에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유리는 극 중에서 겉으로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재벌 상속녀로 모든 것을 다 가진 듯 보이지만 사실은 대용품에 불과한 인생을 살고 있는 민채린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매주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그 가운데 오늘 공개되는 이번 OST part.5 ‘널 위해 살겠다’는 타이틀롤로 맹활약중인 이유리가 직접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특히, 이유리는 OST의 완성도를 위해 몇 번의 수정도 마다하지 않는 열정을 보여줘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고. 여기에 이유리의 목소리로 완성된 OST는 종영까지 단 3주 만을 남겨두고 있는 ‘숨바꼭질’을 애청하는 시청자들의 감정을 한 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의 OST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숨바꼭질’의 음악감독 개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MBC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은 대한민국 유수의 화장품 기업의 상속녀와 그녀의 인생을 대신 살아야만 했던 또 다른 여자에게 주어진 운명, 그리고 이를 둘러싼 욕망과 비밀을 그린 드라마로 오늘 밤(3일) 밤 9시부터 37-40회가 연속 방송된다.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노래까지 부르다니 이유리 진짜 능력자다”, “이유리가 부른 OST 기대된다”, “채린이 꽃길만 걷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 김혜영 | 사진 네오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