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탑매니지먼트’ 음악천재 안효섭, 숙소 입성! 차은우X정유안X방재민과 동거 시작

기사입력2018-10-28 11:1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의 좌충우돌 동거가 시작된다.


오는 31일(수)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되는 ‘탑매니지먼트’(연출 윤성호/ 원작 문피아 웹소설 ‘탑매니지먼트’/제작 Studio329) 측은 28일, 안효섭의 아이돌 소울(S.O.U.L/이하 소울)의 숙소 입성 현장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탑매니지먼트’는 운빨 제로 아이돌 ‘소울’(차은우, 정유안, 방재민)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안효섭 분), 한 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의 열혈 매니저 은성(서은수 분)이 그리는 파란만장 ‘차트인’ 역주행 프로젝트를 그린다.

아이돌과 음악을 소재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탑매니지먼트’는 갖은 고난에도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의 좌충우돌을 담아내며 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핫’한 라이징 스타들의 만남은 그 자체로 ‘탑매니지먼트’를 기다리게 만드는 최고의 관전 포인트. ‘2% 부족한’ 예지력을 장착한 매니저 은성 역의 서은수와 주목받지 못한 아이돌 ‘소울’의 멤버로 변신한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이 꿈의 무대를 향해 피, 땀, 눈물을 흘리며 펼쳐 나갈 고군분투가 벌써부터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소울’의 숙소에 입성한 몽골에서 온 음악천재 수용의 모습이 담겨있다. ‘소울’이 숙소를 비운 사이 마치 제 집처럼 편한 차림으로 이사를 마친 수용과 그를 호기심과 경계심 가득한 눈으로 바라보는 ‘소울’ 3인방의 모습은 앞으로 전개될 이들의 험난한 역주행 프로젝트에 호기심을 증폭한다.

특히 무슨 사연인지 트로피를 손에 쥔 채 수용을 향해 으르렁대고 있는 태오(정유안 분), 시크하게 수용을 쳐다보는 이립(방재민 분)의 까칠한 태도에서 수용의 아이돌 ‘소울’ 적응기가 만만치 않을 것임을 짐작게 한다. 반면 유일하게 수용을 경계하지 않는 연우(차은우 분)의 차분한 모습은 향후 두 사람의 훈훈한 ‘브로 케미’를 예감케 하며 설렘 지수를 높인다.

공개된 장면은 음악천재이자 유튜브 스타 수용이 기획사 스타라이트에 영입되어 해체 위기에 놓인 아이돌 ‘소울’과 한 숙소에 살게 되는 내용. 첫 만남부터 바람 잘 날 없이 티격태격하는 네 사람이지만, 미래를 보는 매니저 은성의 지지 속에서 음악과 열정으로 교감하며 한 팀으로 거듭나는 모습이 감동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탑매니지먼트’ 제작진은 “수용이 ‘소울’의 숙소에 살게 되며 그의 아이돌 적응기도 본격적으로 시작된다”며 “주목받지 못했던 아이돌 ‘소울’이 천재 뮤지션 수용과 열혈 매니저 은성을 만나 어떻게 탈바꿈하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첫 방송을 앞둔 ‘탑매니지먼트’에 네티즌들은 “빨리 보고 싶다”, “계속 기다리고 있었어요”, “음악천재와 아이돌의 조합이라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K-POP을 비롯한 한류가 유튜브를 중심으로 글로벌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초로 제작되는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는 전 세계 팬들의 흥미를 유발할 것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통해 공개되는 ‘탑매니지먼트’는 오는 31일(수) 밤 11시 원더케이(1theK)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제공=Studio329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