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뷰티 인사이드', 씬스틸러 댕댕이 낑깡이와 배우들이 함께한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기사입력2018-10-27 14:1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뷰티 인사이드’에서 랜선 집사를 양성 중인 ‘낑깡이’와 배우들의 환상 호흡이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연출 송현욱, 극본 임메아리, 제작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측은 27일, 극 중 한세계만 알아보는 일편단심 로맨틱 댕댕이 ‘낑깡이’와 배우들의 훈훈한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뷰티 인사이드’는 진짜 연애를 시작한 한세계와 서도재는 물론, 강사라와 류은호의 예측 불가 ‘썸’으로 안방에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선물처럼 등장하는 연기력 만렙 ‘씬스틸러’ 배우들의 특별 출연은 꿀잼력을 높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세계의 반려견으로 등장하는 낑깡이도 ‘씬스틸러’ 일등 공신 중 하나. 화려한 배우들 사이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며 깨알 재미를 선사하는 낑깡이는 시청자들의 사랑까지 듬뿍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낑깡이와 함께하는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힐링을 선사한다. 배우들 역시 낑깡이 앞에서는 모두 무장해제. 서현진의 품에 안겨 꿀케미를 발산하기도 하고, 촬영을 준비하는 서현진과 손가락을 맞추며 치명적인 애교를 선보이는 모습도 광대 미소를 자아낸다. 작고 소중한 낑깡이를 쓰다듬는 서현진의 다정한 손길에서도 애정이 뚝뚝 묻어나온다.


서현진, 안재현, 문지인과는 이미 가족과도 같은 사이다. 적재적소에 딱 맞는 표정과 움직임을 보여주는 ‘견스틸러’ 다운 활약 역시 이들과의 호흡이 있기에 가능한 대목. 사진 속 배우들 품에 편안하게 안겨서 남다른 비주얼 케미를 발산하는 낑깡이의 특급 매력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귀여운 매력으로 바쁜 촬영 현장에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는 낑깡이. 앞으로의 활약에도 기대를 높인다.

‘뷰티 인사이드’는 한세계(서현진 분)와 서도재(이민기 분)의 물오른 로맨스로 설렘 지수를 최고조로 높이고 있다. 꽃길만 걸을 것 같은 한세계와 서도재의 로맨스가 계속되는 가운데, 한세계가 촬영 현장에서 어린이로 변해버리며 또다시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예고했다. 짜릿한 설렘과 공감을 모두 잡은 ‘뷰티 인사이드’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진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iMBC 조은솔 | 사진제공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