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예고편 공개!

한국영화홈페이지 2018-10-24 10:26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예고편 공개!


오는 11월 15일 전세계 40여개 국가 및 지역, 국내 전국 극장에서 개봉하는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가 온라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빅히트 엔터테인먼트/캠프 엔터테인먼트, 제공:빅히트 엔터테인먼트/유튜브 오리지널, 국내 배급: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오는 11월 15일 전세계 40여개 국가 및 지역을 비롯 국내 전국 극장에서 개봉을 예고한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가 온라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온라인 예고편에는 빛나는 서사를 써 내려가는 방탄소년단의 시간들이 빼곡히 담겨있다.


이번에 공개된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의 온라인 예고편에는 역동적인 무대의 순간들은 물론이고 월드 투어 중인 멤버들의 일상적인 모습이 함께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강렬한 무대 위의 퍼포먼스와는 또 다른 멤버들의 해맑은 웃음과 청춘의 순간들이 오롯이 반짝인다. 또한 2017년 5월 빌보드 뮤직 어워드 수상의 영광스러운 순간과 멤버들의 진솔한 인터뷰 장면들이 포함되어 있어 뭉클한 감동을 전달한다.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19개 도시, 40회의 공연, 55만석의 좌석을 가득 채우며 날개를 펼친 소년들의 역사를 전세계 팬들에게 선보였던 ‘2017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3 윙스 투어(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를 가장 가까이에서 담아낸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다. 오는 11월 15일, 전세계 40여개 국가 및 지역에서 개봉을 확정하며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국내에서도 전국 상영관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온라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오는 11월 15일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iMBC 김경희 | 화면캡쳐 온라인예고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