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복면가왕

‘복면가왕’ ‘우파루파’ 정체는 배우 강성연(ft. 보보) “행복했다”

복면가왕홈페이지 2018-10-21 19:51
‘복면가왕’ ‘우파루파’ 정체는 배우 강성연(ft. 보보) “행복했다”

‘우파루파’의 정체는 배우 강성연이었다.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왕밤빵‘과 대결을 펼친 ’우파루파‘의 정체가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왕밤빵’은 ‘꿈속에서’를 선곡해 거친 듯 부드러운 목소리로 무대를 장악했다. 이에 ‘우파루파’는 ‘처음 느낌 그대로’를 선곡해 청량한 음색으로 쓸쓸한 무대를 선사했다.

대결의 승자는 ‘왕밤빵’이었다. 이에 ‘우파루파’는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배우 강성연이었다.

과거 ‘보보’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했던 강성연은 “연기를 먼저 시작했고 그 후에 가수를 했기 때문에 무대에 서면 제 목소리보다는 얼마나 노래를 잘하나 보자는 시선이 두려웠다. 가면을 쓰고 노래를 하니까 두려움이나 시선들이 느껴지지 않아서 제 소리 하나하나에 집중할 수 있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강성연은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고 좋아하는 뮤지션 앞에서 노래를 할 수 있었던 오늘을 기억할 것”이라고 하며 “오늘 정말 행복했습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누군지 정말 궁금했는데 진짜 놀랐음”, “목소리 되게 청량해”, “내 노래방 18번 ‘늦은 후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