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아이즈원 김채원·김민주·이채연, 여신미 뿜뿜! ‘컬러라이즈’ 3차 포토 첫 주자 출격

MUSIC톡홈페이지 2018-10-18 11:52
아이즈원 김채원·김민주·이채연, 여신미 뿜뿜! ‘컬러라이즈’ 3차 포토 첫 주자 출격
신인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새로운 콘셉트의 데뷔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18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3차 오피셜 개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장미꽃 사이에 앉아 마치 영화에서나 볼법한 순백의 여신처럼 신비롭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세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오피셜 포토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먼저 선공개됐다. 홈페이지 배경화면에는 큼지막한 세탁기 그림이 그려져 있으며, 화면 상단에 배치된 색깔공을 세탁기 내부에 넣으면 해당 멤버들의 개인 오피셜 포토가 자동으로 공개돼 흥미를 자아낸다.

가장 먼저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세 멤버의 3차 오피셜 포토를 오픈한 아이즈원은 아직 공개하지 않은 다른 멤버들의 이미지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즈원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발굴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됐다.

한편, 정식 데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날 오후 8시부터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기념 쇼콘을 개최한다. 티켓은 오는 19일 오후 8시 공식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셋 다 너무 이뻐. 아이즈원 파이팅”, “외모는 민주가 끝판왕이네”, “아이즈원 너무 좋아!”, “이번 사진도 마음에 드네요. 나머지 멤버들 사진도 어서 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 김혜영 | 사진 아이즈원 공식 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