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내 뒤에 테리우스

[SNS는 지금] 육아 룩부터 할로윈 룩까지! '내 뒤에 테리우스' 7가지 소지섭 룩?

내 뒤에 테리우스홈페이지 2018-10-16 18:23
[SNS는 지금] 육아 룩부터 할로윈 룩까지! '내 뒤에 테리우스' 7가지 소지섭 룩?
"#김본 의 총 7가지 룩을 소개합니다!"


MBC 공식 인스타그램이 소지섭의 드라마 내 의상을 정리해 게시했다. 소지섭은 현재 MBC 수목미니시리즈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미스터리 비밀요원 김본 역할을 연기하고 있다.

MBC 공식 인스타그램은 평범한 일상복에서 비밀요원 검정 정장까지, 김본의 '룩'들을 정리했다. '데일리, 마트, 육아, 뇌섹남, 테리우스, 사파리, 할로윈' 총 7가지 주제로 나눴다.


특히 사파리와 할로윈 룩은 드라마 내용과는 무관한 의상으로, 이용자들에게 재미를 주고자 이미지에 맞게 이름을 구성한 것으로 보인다. ('소지섭의 OOTD' 보러 가기 : https://bit.ly/2AclDqe)

이를 접한 SNS 이용자들은 댓글에 "테리우스룩 많이 보여주길.", "소지섭 이즈 뭔들", "수트가 늘 지섭빨" 등의 유쾌한 반응으로 호응했다.

'내 뒤에 테리우스'는 매주 수~목 밤 10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방송과 함께 MBC 공식 SNS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업로드 할 것으로 예상된다.






iMBC 김세령 | 사진 출처 - MBC 공식 인스타그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