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UNDER NINETEEN

글로벌 아이돌 오디션 MBC ‘언더나인틴’, 11월 3일 첫방 확정…황금 시간대 편성 완료!

UNDER NINETEEN홈페이지 2018-10-15 11:11
글로벌 아이돌 오디션 MBC ‘언더나인틴’, 11월 3일 첫방 확정…황금 시간대 편성 완료!
MBC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나인틴’의 첫 방송 일자가 확정됐다.



15일 ‘언더나인틴’ 측은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25분 ‘언더나인틴’이 첫 방송된다”며 “퍼포먼스 파트 디렉터로 SM 안무가이자 그룹 블랙비트 출신 황상훈이 합류해 최종 디렉터 라인업까지 완성됐다”고 전했다.

‘언더나인틴’은 매주 토요일 오후 일명 ‘황금 시간대’에 편성을 마쳤다. 다양한 끼와 재능으로 뭉친 크리에이티브한 57명의 10대 참가자들과 스타 디렉터 군단이 출연을 확정지었고, 지난 9일과 10일 양일에 걸쳐 첫 촬영 또한 무사히 마친 바 있다.

마지막으로 디렉터 라인업에 함께하게 된 황상훈은 보아부터 엑소, 레드벨벳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데뷔를 함께해왔다. 꾸준하게 새로운 시도가 더해진 퍼포먼스도 선보이고 있는 황상훈은 다음 세대 아이돌 탄생을 위해 직접 힘을 보탤 예정이다.

방송 전부터 대중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언더나인틴’은 보컬과 랩, 퍼포먼스 각 파트 별로 경쟁한 후 최강자들을 조합해 최고의 틴에이저 아이돌 그룹을 만들겠다는 포부로 기획됐다.

오디션 프로그램 최초 10대 단독 MC 김소현을 비롯해 보컬 파트 크러쉬와 솔지, 랩 파트 다이나믹 듀오, 퍼포먼스 파트 슈퍼주니어 은혁, 황상훈까지 화려한 디렉터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는 ‘언더나인틴’은 각 파트의 멘토를 ‘디렉터’로 지칭, 10대 참가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디렉팅과 케미 또한 예고하고 있다.

첫 촬영 때부터 참가자들의 실력과 가능성에 디렉터들이 놀란 ‘언더나인틴’은 많은 관심 속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