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숨바꼭질

‘숨바꼭질’ 이유리 VS 엄현경, 살벌한 맞대면 현장 포착! 운명 체인지 예고?

숨바꼭질홈페이지 2018-10-12 14:54
‘숨바꼭질’ 이유리 VS 엄현경, 살벌한 맞대면 현장 포착! 운명 체인지 예고?
‘숨바꼭질’이 살벌한 분위기가 흐르는 이유리와 엄현경의 만남을 포착했다.


지난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 동시간대 시청률 1위의 자리를 당당히 차지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극본 설경은, 연출 신용휘/강희주,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이 이유리와 엄현경이 맞대면하고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극 중에서 우연한 만남으로 인연이 시작된 두 사람은 함께 술 친구를 할 정도로 급속도로 친해졌지만, 엄현경과 결혼을 약속한 송창의가 이유리를 마음에 품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후 철천지원수보다 못한 관계로 급변했다. 서로의 약점을 손에 쥔 채, 만나기만 하면 날 선 대립각을 세우며 폭풍 디스전을 선보였던 이유리와 엄현경의 관계는 ‘숨바꼭질’의 놓칠 수 없는 시청 포인트로 꼽히며 관심을 받고 있다.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이유리와 엄현경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해 한 치의 물러섬 없이 팽팽한 눈빛을 주고받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나무 뒤에 숨어 엄현경을 바라보다 행여나 누군가 그 모습을 발견하게 될까 두려워하는 이유리의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가슴을 조마조마하게 만든다. 반면, 엄현경은 무언가 감추고 있는 듯한 이유리와는 반대로 얼음장처럼 차가운 눈빛을 발산하고 있어 둘 사이에 어떤 비밀이 감추어져 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주, 친정집으로 다시 돌아온 민채린(이유리)은 어릴 적 수아가 해란(조미령)과 함께 즐겨 부르던 노래를 하연주(엄현경)가 부르고 있는 모습을 발견하고 경악하는 장면이 엔딩으로 방송되었기에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두 사람에게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지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민수아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후 전전긍긍하고 있는 민채린과 점차 어릴 적 기억들과 마주하며 의구심을 갖는 하연주가 진실을 되찾고 운명을 바꿀 수 있게 될 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MBC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은 대한민국 유수의 화장품 기업의 상속녀와 그녀의 인생을 대신 살아야만 했던 또 다른 여자에게 주어진 운명, 그리고 이를 둘러싼 욕망과 비밀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밤 8시 45분에 4회가 연속 방송된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엄현경 왜 저럼? 이유리가 뭔 잘못했다고 다짜고짜 시비야”, “채린이 행복해지길 바랍니다”, “엄현경이 저리 당당하게 이유리를 미워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엄현경을 이유리가 버린 것도 아니고 지 남자 지가 관리해야지. 첨부터 혼자 송창의 좋아했으면서”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 김혜영 | 사진 네오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