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연정훈-윤종훈, ‘본방사수’ 독려 인터뷰 공개

기사입력2018-10-12 11:1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연정훈-윤종훈이 직접 ‘첫 방송 독려’ 유혹에 나섰다.


오는 14일 일요일 첫 방송 되는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극본 원영옥 /연출 김성용 /제작 초록뱀 미디어&김종학프로덕션)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를 통해 따뜻하고 포근한 휴먼 가족 성장 드라마를 그려낸다.

이와 관련 소유진-연정훈-윤종훈이 직접 ‘내 사랑 치유기’에서 맡은 캐릭터와 작품이 지닌 의미, 현장 분위기 등을 설명하며 시청자 사로잡기에 나섰다. 먼저 극중 임치우 역을 맡은 소유진은 “치우는 어떠한 역경 속에서도 긍정 에너지를 잃지 않고 꿋꿋하게 생활하고 살아나가는 멋진 여자”라며 치우를 한마디로 ‘최강 멘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캐릭터와 닮은 점은 “저도 엄마, 아내, 며느리이고 일도 하는 워킹맘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역할이 있다. 열심히 해내려고 하는 모습이 치우와 비슷한 거 같다”고 전했다.


연정훈은 “가족, 사랑을 그리워하고 찾아가는 최진유을 맡았다”며 ‘우주 최강 오지랖’이라고 캐릭터를 한마디로 정의했다. 더욱이 “젠틀하고 부드럽게 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동안 몇 번 악역을 하다 보니까 눈매가 강해졌기 때문”이라고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제일 크게 신경 쓰고 있는 부분을 재치 있게 밝혀 웃음을 돋웠다.


윤종훈은 “철부지 못난 남편일 수 있지만 아내 임치우를 열렬히 사랑하는 박완승 역을 맡았다.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라고 박완승 역을 소개했다. 또한 연기하면서 가장 주력하고 있는 부분은 “박완승은 말이 많고 에너지의 높낮이가 굉장히 높은 친구다. 그래서 말을 굉장히 속사포처럼 쏟아내려고 하고 있다. 특유의 하이톤 느낌을 가져가려고 하고 있다”고 캐릭터 표현에 몰입 중인 상황을 내비쳤다.


그런가하면 소유진-연정훈-윤종훈은 현장에서의 호흡을 묻는 질문에 하나같이 입을 모아 함께 촬영할 수 있어 재미있고, 유쾌하고, 최고라고 외쳤다. 3인방은 “배우, 스태프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좋은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찍고 있다. 작품에 관해 자신 있고, 아주 재미있고 힐링도 될 것이다”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을 향한 본방사수 독려 멘트를 전했다.

제작진 측은 “소유진-연정훈-윤종훈 뿐만 아니라 모든 배우의 연기 호흡과 단결력이 드라마의 완벽한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이다. 3일 앞으로 다가온 첫 방송을 꼭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오 드디어 첫 방송하네. 봐야겠다”, “따뜻한 가족 드라마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내 사랑 치유기’는 오는 14일(일) 첫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