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 ‘MC계의 손흥민’ 등극? 조카 로이의 순수함에 뒷목 잡았다!

나 혼자 산다홈페이지 2018-10-12 09:21
‘나 혼자 산다’ 전현무, ‘MC계의 손흥민’ 등극? 조카 로이의 순수함에 뒷목 잡았다!
방송국의 슈퍼스타 전현무의 버라이어티한 밀착취재기가 안방극장을 빵 터트린다.


오늘(12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는 조카 로이, 조카의 여자친구 연지와 함께 방송국 체험학습을 떠난 전현무의 힘겹고(?) 버라이어티한 하루가 펼쳐진다.

방송국 체험을 끝내고 대기실로 들어온 로이와 연지는 전현무를 인터뷰하기 위해 각자 준비해온 공책을 꺼내들고 눈을 반짝인다. 특히 평소 축구를 좋아하는 로이는 전현무를 ‘MC계의 손흥민’이라고 칭하며 최고의 찬사를 남겼으나 사실 그 멘트에는 숨겨진 비밀이 담겨져 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로이와 연지의 순수한 팩트 폭격에 전현무는 정신을 못 차렸다고 해 역대급 인터뷰기가 안방극장을 박장대소케 할 예정이다.

이어 지옥의 인터뷰(?)가 이어지던 대기실에 무지개 회원들이 깜짝 등장한다. 로이와 연지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 놀라는 것도 잠시 무지개 회원들의 얼굴을 보고는 신나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사이좋게 둘러앉은 이들은 마치 무지개 모임처럼 자연스럽게 진행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솔직하고 천진난만한 로이와 연지의 입담이 대기실을 포복절도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모임 회원 충원 얘기까지 오갈만큼 어린 나이에도 불구, 심상치 않은 예능감을 뽐낸 로이와 연지의 이야기가 오늘(12일)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전현무와 로이, 연지 세 사람의 못 말리는 방송국 체험기, 아니 무지개 회원 취재기는 오늘(1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이번 주 방송도 너무 기대됨”, “금요일만 오길 기다린다”, “한혜진-박나래도 만나네. 재밌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 김혜영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