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이 좋다

'사람이 좋다' 배우 이윤지, 박현빈과 회동 "박현빈과 사촌지간…주말마다 함께 식사"

사람이 좋다홈페이지 2018-10-09 21:49
'사람이 좋다' 배우 이윤지, 박현빈과 회동 "박현빈과 사촌지간…주말마다 함께 식사"


배우 이윤지가 사촌인 박현빈의 집에 방문했다.


9일(화)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배우 이윤지가 사촌인 박현빈과 회동을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현빈은 아내와 함께 아들을 데리고 부모님 댁을 찾았다. 부모님 댁에는 독일에서 성악가로 활동중인 박현빈의 친형이 휴가를 맞아 머물고 있었다.

이어 박현빈과 이종사촌지간인 배우 이윤지가 반가운 얼굴을 비췄다. 이윤지는 "식구들이 항상 모여살았다"고 말했고, 박현빈 또한 "하루이틀이 아니다. 어릴때부터 이렇게 지냈다. 30년전 제가 어렸을때도 이 멤버가 이 자리에서 같이 지냈다"고 맞장구를 쳤다.

박현빈과 식구들은 음악가 집안답게 릴레이로 노래를 부르며 흥이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그러고보니 두 분 좀 닮은거 같네요~~몰랐어요 신기신기", "이윤지씨 반갑네요 사이가 좋은 대식구인가봐요 보기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는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인생 드라마를 담고자 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 최고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