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스트레이 키즈, 22일 발매 미니 3집 타이틀곡은 '아이 엠 유'...'전곡 작사, 작곡 참여' 21일 쇼케이스

기사입력2018-10-09 12:5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새 앨범 '아이 엠 유(I am YOU)'의 타이틀곡은 앨범명과 동명의 '아이 엠 유'인 것으로 밝혀졌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9일 0시 JYP 및 스트레이 키즈 SNS에 22일 발매될 스트레이 키즈 미니 3집 '아이 엠 유'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2번 트랙에 포진하는 타이틀곡 '아이 엠 유'는 3월 발매한 데뷔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의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9)', 8월 공개된 미니 2집 '아이 엠 후(I am WHO)'의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를 만든 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또다시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빛냈다. 나와 똑같은 고민을 가진 '너', 나와 함께 꿈을 이뤄가는 '너', 나에게 의지가 되는 '너' 등 '너'와 함께 라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고, 그러한 과정 속에서 참된 나의 모습을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정체성 찾기의 방황을 담은 데뷔 앨범, 이에 대한 고민과 탐구, 답을 찾기 위한 노력을 담은 미니 2집에 이어 이번에는 이같은 과정들을 통해 한층 '성장'한 스트레이 키즈의 면모를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미니 3집에는 타이틀곡 '아이 엠 유'외에 'YOU', '편', '해장국', 'Get Cool', '극과 극', '0325', 'Mixtape#3 (CD ONLY)' 등 총 8트랙이 수록된다. 올해 1월 내놓은 프리 데뷔 앨범 'Mixtape'와 데뷔 미니 앨범, 미니 2집에 이어 이번에도 스트레이 키즈는 앨범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들만의 음악과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둔 21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 'UNVEIL [Op.03 : I am YOU]'도 개최한다. 쇼케이스를 통해 미니 3집 '아이 엠 유'의 타이틀곡 및 수록곡들을 최초 공개하고 '2018 가요계 최고 루키'다운 실력과 인기를 증명할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 쇼케이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공식 팬클럽 대상으로 11일(목), 일반은 15일(월)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