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부잣집 아들' 김지훈♥김주현 & 홍수현♥이창엽, 축복 속에서 펼쳐진 합동결혼식...완벽한 해피엔딩

기사입력2018-10-08 13:5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어제(7일) 방송된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극본 김정수, 제작 이관희프로덕션) 97~100회에선 이광재(김지훈 분)와 김영하(김주현 분), 그리고 김경하(홍수현 분)와 최용(이창엽 분)이 축복 속에서 합동결혼식을 올리며 행복한 엔딩을 맞았다.



이에 마지막까지 유쾌하고 따뜻한 감동을 안기며 지난 7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 지었다.

특히 광재와 영하는 이제껏 푸드트럭과 도시락 사업, 닭갈비 식당 등에서 겪은 시행착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버지가 피땀 흘려 일궜던 ‘가미’를 다시 한 번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이광재가 아버지 이계동(강남길 분)의 사진을 향해 밝은 미소로 엄지 척을 들어 보이는 모습은 드라마가 말하고자 하는 진정한 행복의 가치를 전하며 의미 있는 결말을 완성했다.

그동안 ‘부잣집 아들’은 훈훈한 가족애(愛)가 느껴지는 사람 냄새 나는 드라마로 많은 이들을 울리고 웃게 했다. 대한민국 대표 작가인 김정수 작가 특유의 인간미는 물론 현실적인 우리네 삶의 반영과 인물들을 바라보는 따뜻한 시선이 이야기의 중심을 단단하게 잡아주었다.


또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 배우들의 열연 역시 빼놓을 수 없다. 김지훈(이광재 역)과 김주현(김영하 역), 이규한(남태일 역), 홍수현(김경하 역) 등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간 네 배우를 비롯해 베테랑 배우들의 안정적인 연기가 든든함을 더했고 눈에 띄는 신예 배우들의 활약이 극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이처럼 철부지 부잣집 아들 이광재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부잣집 아들’은 그가 많은 좌절을 겪으면서도 직접 몸으로 부딪치고 이겨내는 과정을 통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를 보여줬다. 또 광재네와 영하네, 그리고 태일이네와 용이네등 네 가족들의 이야기로 함께 살아가는 것에 대한 소중함을 진정성 있게 전하기도 했다.

지난 7개월 동안 매주 일요일 저녁 안방극장에 환한 웃음과 뭉클한 감동을 전한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은 어제(7일) 100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