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나 혼자 산다

지호성, '나 혼자 산다' 성훈의 페이스메이커로 눈길...여심 저격하는 비주얼의 그는 누구?!

나 혼자 산다홈페이지 2018-10-08 11:11
지호성, '나 혼자 산다' 성훈의 페이스메이커로 눈길...여심 저격하는 비주얼의 그는 누구?!
배우 지호성이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심쿵남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5일(금)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한 성훈을 돕기 위해 달리기 페이스메이커로 나섰던 지호성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등장부터 남다른 비주얼을 발산한 지호성은 전직 검도 국가대표 상비군다운 피지컬까지 겸비해 여심을 저격했다.

뿐만 아니라 지호성은 바람처럼 가볍고 산뜻한 달리기 실력을 선보였다. 성훈의 옆에서 함께 뛰며 페이스메이커 역할을 제대로 해낸 그에게선 든든한 오빠미(美)까지 느껴져 훈훈함을 더했다. 점심 내기가 걸린 달리기 대결에서 역시 성훈을 가볍게 이기며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검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의 신예 지호성은 그룹 코코소리의 신곡 ‘미 아모르’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발탁돼 신인답지 않은 강렬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드라마 ‘마음의 소리-리부트’에서 연하남으로 등장해 소녀시대 유리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지호성은 오는 11월 1일(목)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에 ‘미르’역으로 출연한다. 본격적인 활동 신호탄을 쏘아올린 그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