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예능

‘신서유기5’ 새로운 게임 ‘호동이도 하는데’ 등장... 강호동 ‘인싸’ 만들기 프로젝트

주말예능홈페이지 2018-10-07 13:45
‘신서유기5’ 새로운 게임 ‘호동이도 하는데’ 등장... 강호동 ‘인싸’ 만들기 프로젝트
tvN ‘신서유기5’ (연출: 나영석, 신효정)에서 새로운 게임이 등장한다.


지난주 첫 방송된 tvN ‘신서유기5’에서는 깜짝 등장한 이번 시즌의 게스트 피오와 함께 귀신 캐릭터를 선정하는 게임인 한국 예능인 종합 평가를 진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업그레이드된 음악 퀴즈는 물론, 귀신 올림피아드를 진행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으며, 시청률 역시 ‘신서유기’ 시리즈 첫 방송 최고 시청률인 평균 5.7%를 기록하며 ‘신서유기’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입증했다. (닐슨코리아/유료플랫폼/전국 기준)

오늘(7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신서유기5’에서는 새로운 신상게임이 등장한다. 강호동 인싸(진짜 인사이더) 만들기 프로젝트인 ‘호동이도 하는데’가 바로 그것. 강호동은 이 게임이 드래곤볼 미션이라는 것을 숨긴 채 멤버들에게 요즘 젊은 사람들이 많이 한다는 게임을 알려주고, 제한시간 내에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해야 한다. 과연 강호동은 이 게임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가 이날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매 시즌 시청자들의 애정을 받는 게임인 ‘줄줄이 말해요’도 선보인다. 홍콩의 유명한 음식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아름다운 바다 위의 식당에서 진행될 예정. 제작진은 “’줄줄이 말해요’ 게임을 하다가 정말 줄줄이 말리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며 폭풍 웃음을 선사할 이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기대된다”, “너무 재미있음ㅋㅋㅋㅋ기다려진다”, “가오나시는 귀여운데 강호나시는 무섭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N ‘신서유기5’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