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슈

[M타임머신] 2001년 장나라, ‘음악캠프’의 ‘요술나라’ 마녀 VJ 시절

이슈홈페이지 2018-10-02 22:19
[M타임머신] 2001년 장나라, ‘음악캠프’의 ‘요술나라’ 마녀 VJ 시절



연예가 대표 동안 장나라의 17년 전 음악방송 VJ 시절 영상이 ‘타임머신TV’에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2001년 10월 27일 방송된 MBC ‘음악캠프’ 115회에서 등장한 VJ 장나라의 ‘요술나라’ 마녀 콘셉트의 순위 소개를 담고 있다.

마녀 모자에 요술봉을 든 장나라는 특유의 애교 만점 목소리와 깜찍한 연기로 짧은 시간 동안에도 다양한 곡에 대한 설명을 감칠맛 나게 해내며 VJ 역할에 충실한 모습이다. 박상민, J, 한스밴드, 박화요비, 디바 등 당시 높은 인기를 누렸던 가수들의 추억의 노래 또한 짧게나마 들을 수 있다.



옅은 색깔로 머리를 염색한 장나라는 당시 20대 초반이지만, 17년이 지난 지금과 별로 다를 것이 없는 모습을 유지하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최근 장나라를 비롯해 박경림 조인성 김정화 양동근 등 MBC 인기 청춘시트콤 ‘뉴논스톱’의 출연진들은 MBC 스페셜 다큐 ‘다시, 스물’에서 조우하며 당시의 청춘을 추억해 큰 화제를 모았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