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USIC톡

‘역대급 조합’ 슬기X신비X청하X소연, 신곡 ‘Wow Thing’ 오늘(28일) 공개

MUSIC톡홈페이지 2018-09-28 13:21
‘역대급 조합’ 슬기X신비X청하X소연, 신곡 ‘Wow Thing’ 오늘(28일) 공개
레드벨벳 슬기, 여자친구 신비, 청하, (여자)아이들 소연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Wow Thing’(와우 띵)이 오늘(28일) 베일을 벗는다.


SM ‘스테이션 영’(STATION X 0)의 네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슬기X신비X청하X소연의 ‘Wow Thing’은 오늘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및 스테이션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 오픈돼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신곡 ‘Wow Thing’은 힙합 비트와 팝 감성이 어우러진 팝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답답한 현실에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청춘의 패기를 나비에 비유해 곧 나만의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으며, 소연이 랩 메이킹을 맡아 곡의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Wow Thing’ 뮤직비디오에는 네 멤버의 다채로운 모습과 파워풀한 군무가 담긴 만큼,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오늘 오후 8시 55분부터 방송되는 KBS2TV ‘연예가중계’에서는 ‘Wow Thing’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케치와 네 멤버의 인터뷰도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한편, ‘스테이션 영’은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의 스핀오프 버전이자, SKT 컬처 브랜드 ‘0’(영)이 진행하는 문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태연X멜로망스 ‘Page 0’(페이지 영), 백현X로꼬 ‘YOUNG’(영), 찬열X세훈 ‘We Young’(위 영) 등 특급 아티스트들의 파격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음원을 순차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춤, 노래, 비주얼 다 되는 조합이다. 어떤 노래일지 궁금하다”, “춤신들의 콜라보 진짜 기대된다”, “멤버 구성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 김혜영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