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두니아' 권현빈-미주-이근, 의문에 최면술에 3人3色 리액션

기사입력2018-09-22 13:16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권현빈-미주-이근이 의문의 최면술사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세 사람이 최면술사 앞에서 속수무책으로 ‘폭소-눈물-분노’를 표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현실 세계로 워프된 권현빈-미주-이근 앞에 등장한 최면술사의 정체와 그 목적은 무엇일지, 세 사람과 최면술사 사이에는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기획 박정규 / 연출 박진경 이재석 권성민, 이하 ‘두니아’)에서는 권현빈-미주-이근이 최면술사와 마주한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권현빈-미주-이근이 최면에 빠진 듯 폭소부터 눈물, 분노의 감정을 분출하는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12회에서 ‘진실 혹은 거짓’ 테스트를 거친 이들이 이번에는 의문의 최면술사에게 ‘두니아’의 기억을 지우기 위한 최면술을 받게 됐다.


먼저 권현빈은 눈을 감은 채 최면에 제대로 걸린 듯 대 폭소를 터트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면술사는 그에게 “두니아로 갑니다”라고 말했고, 그는 ‘두니아’의 기억을 떠올렸다. 그런 가운데 그가 웃음을 빵 터트렸는데 그 이유가 바로 한슬 때문이라고. 과연 권현빈이 한슬을 떠올린 이유와 웃음의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어 미주는 최면술사 앞에서 러블리즈의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가 하면 갑자기 눈물을 흘리는 등 ‘어리둥절(?) 최면술’을 시전한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미주가 극과 극의 감정을 오가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최면술사와 어떤 이야기를 나누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이근이 최면술사의 손에 이끌려 자신의 손으로 눈을 가린 모습과 한껏 분노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앞서 진행된 ‘진실 혹은 거짓’ 테스트에서 막강한 정신력으로 거침없는 ‘솔직발언’을 하며 폭소를 자아냈던 그가 이번에도 ‘자신’을 지킬 수 있을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랜만에 다시 등장한 권현빈-미주-이근과 최면술사의 최면술 현장은 오는 23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되는 ‘두니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출연자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다. 기존의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의 흐름을 거꾸로 뒤집은 ‘언리얼 버라이어티(Unreal variety)’로,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 강-딘딘-박준형-러블리즈 미주가 함께한다.

iMBC 조은솔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