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진짜사나이 300

[SNS는 지금] '진짜 사나이 300' 제작발표회 현장을 녹인 '리사'의 목소리!

진짜사나이 300홈페이지 2018-09-19 19:08
[SNS는 지금] '진짜 사나이 300' 제작발표회 현장을 녹인 '리사'의 목소리!
"시간 괜찮으면은 같이 밥 먹어요!"


19일(수) MBC 공식 페이스북이 '진짜 사나이 300' 제작발표회 영상과 함께 "전화 인터뷰만으로 존재감 뿜뿜한 내츄럴본 애교쟁이 #블랙핑크 #리사" 라는 글을 게재했다.

업로드 된 영상은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의 전화 인터뷰로, 인터뷰 내용은 영어 자막으로 제공됐다.

'진짜 사나이 300' 제작발표회 당일 리사는 현장에 참석하지 못했다. 이에 즉석에서 전화 인터뷰를 나눴던 것.

전화 인터뷰를 통해 리사는 "힘든 훈련을 받았지만 서로 격려하는 분위기 속에서 끝까지 함께 할 수 있었다."며 '진짜 사나이 300' 프로그램 출연 소감에 대해 답했다.

특히 블랙핑크 멤버들의 반응에 대해서는 "'잘 갔다 와. 너는 잘할 수 있어. 우리는 너를 믿어.'라고 말해줬다. 힘들 때마다 멤버들의 응원을 생각하며 버텼다."라고 밝혔다.

인터뷰 말미, 리사는 '진짜 사나이 300' 제작발표회 현장에 나와있는 출연자들에게 "언니 오빠들 안녕하세요! 다 잘 지내시나요? 너무 보고 싶습니다. 고생하셨고, 시간 괜찮으면은 같이 밥 먹어요!"라며 다정한 안부의 인사를 건네 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기도 했다.


'진짜 사나이 300'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육군을 뽑는 '300 워리어' 선발 여정에 출연자들이 실제로 참여하는 과정을 담아냈다. 강지환, 안현수, 매튜 다우마, 김호영, 홍석, 김재화, 신지, 이유비, 리사가 출연할 예정이다. 첫 방송은 9월 21일 금요일 밤 9시 55분이다.






iMBC 김세령 | 이미지 출처 - iMBC, MBC 공식 페이스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