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특별출연도 특급...조정석, '의리의리'한 카메오 현장 포착 '무슨 역할?'

수목드라마홈페이지 2018-09-18 08:12
‘아는 와이프’, 특별출연도 특급...조정석, '의리의리'한 카메오 현장 포착 '무슨 역할?'
‘아는 와이프’에 특급 카메오 조정석이 출격한다.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연출 이상엽, 극본 양희승,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초록뱀미디어) 측은 18일, 사진만 봐도 설레는 의리의리한 조정석의 특별 출연 현장을 포착해 기대를 높인다.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두고 주혁(지성 분)과 우진(한지민 분)의 단 한번의 if 로맨스가 설렘의 텐션을 끌어올리고 있다. 현재를 바꿀 수 있는 기회가 다시 주어졌지만 주혁과 우진의 선택은 결국 서로였다.

돌고 돌아 단 하나의 사랑이었던 서로의 곁으로 간 두 사람이 어떻게 운명과 현실을 바꿔나갈지 마지막 회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조정석의 등장이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 조정석은 블랙의 셰프 복장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단번에 여심을 사로잡는다. 달달한 눈빛으로 테이블 너머 누군가를 응시하고 있는 조정석의 분위기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눈빛만으로 설렘을 자극하는 ‘로맨스 장인’ 조정석과 단 한 번의 if로맨스로 공감과 로망을 충족시킨 ‘아는 와이프’ 출연진의 만남에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

의리의리한 조정석의 특별 출연은 양희승 작가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양희승 작가의 ‘오 나의 귀신님’에서 스타 셰프 강선우로 출연해 로코 장인의 면모를 확실히 각인시킨 바 있는 조정석. ‘아는 와이프’에서도 강셰프로 등장해 드라마의 꿀잼지수를 업그레이드 시킬 것으로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한지민과의 인연도 남다르다. 한지민과 조정석은 영화 ‘역린’에 함께 출연한 이후 끈끈한 동료애를 이어가고 있다. 이후 한지민은 2016년 조정석의 주연작이었던 ‘질투의 화신’에 특별출연해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 바 있다. ‘아는 와이프’ 막바지 전개에 등장한 조정석이 한지민과 또 어떤 시너지를 불러일으킬 것인지 흥미롭다.

‘아는 와이프’ 제작진은 “조정석 특유의 매력이 녹여진 최적화 캐릭터로 재미있는 장면이 탄생했다. 한지민과의 연기 호흡 역시 단연 최고”라며 “조정석의 조합이 만든 리드미컬한 에너지가 유쾌하고 즐겁게 펼쳐진다.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최종회는 19일(수), 20일(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이예은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