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쫄보 쌈디, 번지점프 도전! 버킷리스트 성공할까?

나 혼자 산다홈페이지 2018-09-14 13:59
‘나 혼자 산다’ 쫄보 쌈디, 번지점프 도전! 버킷리스트 성공할까?
쌈디가 인생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번지점프에 도전한다.


오늘(14일) 밤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는 홀로 여행을 떠난 쌈디의 파란만장한 혼자 놀기가 펼쳐진다. 생애 최초의 혼자 여행을 떠난 만큼 더 버라이어티한 에피소드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이날 가평으로 떠난 쌈디는 혼자 여행의 묘미를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가운데 번지점프장을 찾는다. 그는 여러 버킷리스트 중에서도 가장 해보고 싶었던 일이라고 밝히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나 용기 내 찾아간 번지점프장에서 쌈디는 각서를 쓰고 장비를 착용하면서 점점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한다. 기세등등하게 찾아왔으나 눈앞에 닥친 까마득한 높이와 이루 말할 수 없는 부담감에 후회하며 폭풍 걱정을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 그의 앞에 평온하고 나긋나긋한 목소리의 사장님이 등장, 공포에 떠는 그를 다독이며 마치 한 줄기 빛과도 같은 꿀팁들을 전수한다. 그는 잔뜩 긴장한 쌈디에게 위로와 격려, 심지어 체념(?)까지 권했다고 해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허약 쌈디 귀여워”, “쌈디x기안84 둘이서 여행 가도 좋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늘(14일) 밤 11시 10분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