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근육 나이로 생존 여부가 달라졌다.
9월 9일 방송된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에서 팀원들은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경쟁을 벌였다.
K가 “당신들이 죽어야 워프홀을 열 수 있다”라고 하자 정혜성은 이유를 물었지만 나머지 팀원들은 불안과 혼란으로 술렁였다. 팀원들은 건강 순으로 생존 여부를 기다리기로 하고 등근육 나이를 측정했다.
등 뒤로 손이 닿게 하는 등근육 나이 측정법에서 박준형은 40대, 돈스파이크는 50대, 딘딘은 30대, 샘오취리는 20대 평가를 받았다. 박준형은 한슬과의 대결을 청했지만 지고 말았다.
팀원들은 등근육에 이어 돌아가야 할 이유도 각자 밝혀야 했다.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는 MBC와 넥슨 합작의 세계 최초 게임 원작 TV예능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는 유노윤호, 정혜성, 루다, 권현빈, 샘오취리, 돈스파이크, 한슬, 오스틴강, 딘딘, 박준형, 미주, 이근, 오광록, 서유리 등이 출연진으로 등장했다.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