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복수노트2’ 김사무엘, ‘고막 몬스터’ 변신... OST ‘타임투샤인’ 전격 참여

기사입력2018-09-02 12:0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복수노트2’ 김사무엘이 OST ‘타임투샤인’에 전격 참여해 ‘고막 몬스터’ 변신을 예고한다.


여름방학 최고 기대작 XtvN 여름방학 스페셜 ‘복수노트2’(오승열 서재주 연출/한상임 김종선 심미선 극본/히든시퀀스 제작)는 오지랖 넓은 초긍정 의리녀 오지나(안서현 분)가 미스터리한 복수대행 애플리케이션 ‘복수노트’를 통해 억울한 일을 해결해 나가며 성장하는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

‘복수노트2’ 측은 2일(일) “극 중 시크한 반항아 ‘서로빈’ 역으로 열연 중인 김사무엘이 BIGSTAR 필독과 함께 ‘복수노트2’ OST 파트2 ‘타임투샤인(Time to Shine)’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또한 “‘타임투샤인’은 중독성있는 리드(lead) 라인과 묵직한 베이스(bass) 라인이 매력적인 웨스트 코스트 힙합 느낌의 곡”이라며 “최고의 작곡가 마부스(Maboos)와 제이에스(JS)가 의기투합했고 마부스와 필독이 함께 작사했다”고 말했다. ‘타임투샤인’은 3일(월) 방송될 ‘복수노트2’ 7회 엔딩을 장식할 예정이며 같은 날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선공개된다.

김사무엘은 서로빈으로 첫 연기에 도전하는 당찬 패기와 ‘복수노트2’에 대한 애정으로 OST에 직접 참여하는 열의를 보였다. “이젠 세상의 중심에서 외칠 타이밍”, “난 언제나 독고다이다이”, “거의 다 왔지 저 위가 내 목적지 그 누구도 나를 막지 못해” 등 극 중 서로빈 캐릭터의 매력을 보여주는 듯한 중독성 강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김사무엘은 앞서 ‘복수노트2’ 티저 영상에 가수로 활동하며 발표한 신곡 ‘틴에이저(TEENAGER)’를 삽입, 연기 도전과 동시에 드라마 음악에도 관심을 기울여왔다. ‘복수노트2’ OST 파트1은 그룹 빅스타의 주드가 부른 ‘키스키스(KissKiss)’로 8월 27일 음원사이트에 공개된 바. 이번에 공개되는 파트2에는 김사무엘이 직접 목소리를 들려주게 돼 팬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다.

이에 네티즌들은 “연기도 잘하고 OST까지!!”, “필독과 콜라보 기대할게”, “역시 사무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XtvN 하이틴 사이다 드라마 ‘복수노트2’는 1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기성 세대의 공감이라는 2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웹 누적 조회수 1100만 뷰를 기록했던 화제작 ‘복수노트’의 후속편. XtvN 여름방학 스페셜로 편성을 확정하고 매주 월화 저녁 8시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X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