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2018 아시안게임

MBC, 저녁 8시30분부터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 중계... 일본만 이기면 금메달!

2018 아시안게임홈페이지 2018-09-01 14:11
MBC, 저녁 8시30분부터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 중계... 일본만 이기면 금메달!
MBC는 오늘(9월1일) 저녁 8시 30분부터 파칸사리 스타디움에서 벌어지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결승전이자 라이벌 매치인 한일전을 현장에서 생중계한다.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결승전에서 한일전이 성사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다, 국민적 관심도 한 몸에 받고 있는 한일전이기에 양팀은 한치의 양보없는 치열한 접전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MBC 축구 해설을 맡은 서형욱 해설위원은 “실력이나 경력 면에서 우리에겐 도저히 질 수 없는 상대다. 대학생과 프로 초년병들이 주축이 된 일본은 우리가 앞서 만난 이란, 우즈베키스탄, 베트남 보다 약한 팀이다. 화려한 공격진을 앞세운 대한민국의 낙승이 토요일 저녁을 신나게 만들거라 믿는다.”며 대한민국 팀의 금메달을 확신했다.

대한민국 국민들의 토요일 저녁을 책임질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결승전, 대한민국과 일본의 경기는 MBC를 통해 토요일(9월 1일) 저녁 8시 30분부터 안정환 해설위원과 김정근 캐스터, 서형욱 해설위원의 해설로 감동을 함께 할 수 있다.

iMBC 조은솔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