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아는 와이프' 지성X한지민X장승조, 세상 어색한 3자 대면 현장!

기사입력2018-08-16 16:1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아는 와이프’ 지성, 한지민, 장승조의 세상 어색한 여름밤 3자 대면이 포착됐다.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연출 이상엽, 극본 양희승,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초록뱀미디어) 측은 6회 방송을 앞둔 16일, 밤산책에 나선 우진(한지민 분), 종후(장승조 분) 앞에 나타난 주혁(지성 분)의 전전긍긍 현장을 공개해 궁금증을 높인다.

달라진 현재를 살아가는 주혁과 우진은 보이스 피싱범을 함께 잡으며 환상의 콤비 플레이를 선보였다. 우진과 치매에 걸린 우진 엄마(이정은 분)의 상황을 모두 알게 된 주혁은 방해공작을 멈추고 동료로서 인정을 하기 시작했다. 그 사이 사랑스럽고 엉뚱한 우진의 매력에 빠진 절친 종후는 직진 하트시그널을 보내기 시작했다. 우진이 야근하는 지점에 김밥을 사들고 주혁이 찾아갔을 때 이미 종후가 먼저 와있었다. 종후는 “나 만나볼 생각 없냐”는 직진 고백으로 새 국면을 예고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세 사람의 복잡하고 미묘한 관계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종후의 고백 이후 포착된 우진과 종후의 여름밤 산책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랑스러운 우진과 다정한 종후의 훈훈한 분위기가 무르익으려던 찰나 주혁의 갑작스러운 등판이 분위기를 단번에 바꾼다. 깜짝 놀란 우진과 어안이 벙벙해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종후 사이에 불청객이 된 주혁은 안절부절 못하는 다급한 얼굴이지만 애써 태연한 척 한다. 보기만 해도 웃음을 유발하는 세상 어색한 주혁, 우진, 종후의 3자 대면이 어떤 결과를 낳을지 궁금해진다.

오늘(16일) 방송되는 6회에서 돌직구 고백 이후 거침없이 다가가는 종후로 인해 주혁과 우진의 관계는 다시 변화를 맞게 된다. 현재가 바뀌었지만 추억을 소환시키는 낯설지만 익숙한 ‘아는 와이프’ 우진과 입사동기이자 절친 종후가 가까워지는 모습에 복잡한 주혁이 어떤 행보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는 와이프’ 제작진은 “달라진 현재로 인해 뒤바뀐 인물들의 관계가 참신한 재미를 선사한다. 세상 어색한 주혁, 우진, 종후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6회는 오늘(16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